자료요약
소셜 네트워크
?2011년 SNS는 지속적으로 성장하였고, 페이스북이 그 성장을 주도
?페이스북은 전체 인터넷 이용 시간의 15%를 점유하고 있으며, 전체 페이지뷰의 16% 차지
?텀블러(TUMBLR)와 핀터레스트와 같은 신규 SNS가 인기를 모으며, 이용자 및 체류 시간 면에서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음
?2011년 SNS는 지속적으로 성장하였고, 페이스북이 그 성장을 주도
?페이스북은 전체 인터넷 이용 시간의 15%를 점유하고 있으며, 전체 페이지뷰의 16% 차지
?텀블러(TUMBLR)와 핀터레스트와 같은 신규 SNS가 인기를 모으며, 이용자 및 체류 시간 면에서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음
목차
나스리포트_207_글로벌
1.소셜 네트워크
2.검색
3.온라인 동영상
4.디지털 광고 매체
5.모바일
6.E-commerce
1.소셜 네트워크
2.검색
3.온라인 동영상
4.디지털 광고 매체
5.모바일
6.E-commerce
나스미디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