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스리포트_207_글로벌
나스미디어 | 나스미디어 | 9 pages| 2013.05.06| 파일형태 :
조회 293 다운로드 2
자료요약
소셜 네트워크
?2011년 SNS는 지속적으로 성장하였고, 페이스북이 그 성장을 주도
?페이스북은 전체 인터넷 이용 시간의 15%를 점유하고 있으며, 전체 페이지뷰의 16% 차지
?텀블러(TUMBLR)와 핀터레스트와 같은 신규 SNS가 인기를 모으며, 이용자 및 체류 시간 면에서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음
목차
나스리포트_207_글로벌

1.소셜 네트워크
2.검색
3.온라인 동영상
4.디지털 광고 매체
5.모바일
6.E-commerce
나스미디어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자료 제공처